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 이제 곧 여름인데

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필요하지만

또 여름에 유난히 더 필요한

선크림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


 

10위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

 

SPF50+에 PA+++의 시세이도 제품입니다.

선스틱으로도 많이 유명해요

 

9위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100

 

저는 처음보는 브랜드입니다

SPF50+ PA+++입니다

역시 다 비슷한 수준이네요

8위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

 

SPF37로 낮은 수준이에요 이니스프리제품입니다

자극은 덜하겠지만 그만큼 자외선 보호가 덜 될 것 같아요

7위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선크림

 

비오레의 아쿠아리치 워터리에센스선크림입니다.

저도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잘 썼어요

SPF50+와 PA++++로 플러스4개입니다.

6위 브링그린 비타민 워터리 선 젤

 

위 비오레제품과 조건이 같습니다

저는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색이 이쁘네요

 

5위 니베아 썬 프로텍트 워터젤

 

니베아의 썬크림입니다 SPF50이네요

플러스가 안붙어있는데 저도 다음에 써보려고요

4위 더프트앤도프트 유브이 퍼펙션 에브리데이썬

 

더프트 앤 도프트의 제품입니다

제 친구도 이 제품을 쓰더라고요

 

3위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젤

 

다시 비오레의 제품입니다

이번엔 젤타이브이 선크림이네요.

 

2위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

 

2위는 제가 지금 쓰고있는

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입니다

개인적으로 무난하게 만족하며 쓰고있어요

1위 식물나라 산소수 라이트 선 젤

 

식물나라의 산소수 라이트선젤이 1위입니다

 


 

선크림 순위 출처는

글로우픽의 선블록크림 랭킹에서

가지고 왔습니다 .

이번 TOP10순위도 마무리해보도록 하렉요

감사합니다 ^^